액체괴물 리콜 , 액체괴물 리콜업체 72곳이나 있다네요

액체괴물 리콜 , 액체괴물 리콜업체 72곳이나 있다네요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액체괴물 리콜사태가 벌어졌네요. 아이들이 엄청나게 좋아해서 저도 자주 사줬는데, 리콜사태가 벌어졌네요. 카드뮴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검출되었는데, 판매금지조치를 하고있네요. 바로 이러한 방부제 성분이 냄세등 흡입시 문제가 되요. 폐에 손상이가고 아이들인체에 해로운 제품들인데 중국산이 문제네요.정말.집에있는 액체괴물 싹 가져다 버려야겠어요. 

액체괴물 리콜 1

액체괴물 리콜 2

액체괴물 리콜 3

액체괴물 리콜 4


불매운동 액체괴물 저희 엄마들 사이에선 이미 끝났어요


액체괴물 리콜이 72곳이라는곳도 있고, 언론에서는 14종이 리콜이 이미 이루어진 상태인데, 이중에서도 9개의 업체에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검출 되었다고 하네요. 
엄마들 리콜제품 알리미 이거 어플 꼭 설치해 놓으시는게 좋겠어요. 어린이용품중에 정말 건강에 해로운 제품들은 바로 알림으로 알려주거든요. 

리콜제품 알림서비스 이곳에서 받으세요 -http://www.safetykorea.kr/recall/recallBoard

액체괴물 리콜 5

액체괴물 리콜 6

액체괴물 리콜 7

액체괴물 리콜 8



어린이 제품 리콜목록 액체괴물부문 알려드릴께요

대성 액체괴물, 애니토이 액체괴물, 하늘무역 액체괴물, 콘텐츠허브 액체괴물, 미정아트 액체괴물,(주)카라멜팝콘 액체괴물, (주)쓰임받는사람들 액체괴물만들기, 재미존 액체괴물,앨리스디자인 액체괴물,해피프렌즈int액체괴물, 은혜사 액체괴물 일단 이런곳에서 받았는데 아래 표를 참고로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아 정말 아이들물건에는 정말 이러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액체괴물 리콜 9



액체괴물 리콜에 사용된 cmit 뭔가하면 피부발진이나 알르레기 안구부식과 체중감소를 일으키는 정말 안좋은 물질이에요. mit 물질은 피부자극과 피부부식성 증상을 유발할수 있다고 그러더라구요. 올해 2월부터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인해서 이러한 cmit, 그리고 mit물질은 우리나라에서 더이상 사용할수 없게 만들었는데, 중국에서 국내로 수입한 물건들이 대부분 그렇다고 하니, 정말 싹 버려버리세요. 

국가기술표준원 이곳에서 리콜제품들 확인하세요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