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 할인지역 단, 4일간

유니클로 감사제가 시작되었네요 . 겨울옷 준비는 유니클로 간사제를 통해서 구입해놔야 현명하지요. 항상 그랬듯이. 바로 이 새일기간을 통해서 겨울대비를 해온터라. 이번기회도 절대 놀칠수가 없습니다. 엄청나게 싸게 팔더군요.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은 11월16일(금)부터 월요일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유니클로 감사제 첫날인 16일에는 명동 유니클로점은 오전 7시부터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일찍 하는 이유가 이겠죠? 한정판이 나온다는것이거나 , 엄청난 물량을 풀겠다는 심보인데. 유니클로가 이번에도 기획을 잘했네요


유니클로감사제 사은품인데 에코백을 준다고 하네요. 유니클로 에코백 받는방법은 위와 같은데. 10만원 이상 구매시와 12만원 이상 구매시 주어지는 혜택이 다르군요

유니클로 감사제 갈때마다 20만원을 항상 썼는데 , 이번기회에도 에코백 하나 건져와야겠네요.


온라인 스토어에서 24시간 만나볼수있는 유니클로 감사제 입니다. 매장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경우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다양한 사이즈도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각지역별 유니클로 매장 영업시간이니까. 꼭 확인하시고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연장근무라 각 지역마다 다르기때문인데요 꼭 확인하시고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