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센터

엄마에게 좋은 칡꽃효능 이것만 알면된다! 본문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엄마에게 좋은 칡꽃효능 이것만 알면된다!

첫걸음 한걸음 2018. 9. 19. 15:31

우리엄마도 칭찬한 칡꽃효능 소개합니다

요즘 엄마들에게 인기 최고의 꽃이 있는데 바로 그게 칡꽃효능 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엄마에게도 칡꽃을 사서 드렸더니, 물에다가 다려서 드셨다고 하는데, 진짜 효과가 좋다고 하시네요. 저는 그냥 티비에서 보고 칡꽃이 좋다기에 추석선물겸해서 잘 포장해서 드린것 밖에 없는데, 어느새 다리셔서 드시고선 효과보시고 더 사오라고 난리가 나셨네요. 옛날에는 동의보감에도 좋다고 설명이 나와 있구요, 일단 숙취해소나, 갱년기 여성에게는 그어떤 약제보다 좋다고 써있는데 저도 먹고 효과좀 볼려고 합니다. 

칡꽃의 생김새


감기예방에 좋은 칡꽃효능 우리아이들이 달라졌어요

10월이 되고 날이 많이 쌀쌀해 졌어요. 감기예방에는 뭐 여러가지 배도 다려먹고 배즙이랑 도라지까지 온갖것을 다려다가 집에다가 재워놓고 먹는 우리집이지만, 올해는 칡꽃으로 겨울을 나볼려고 물을 무지막지하게 내리고 있어요. 근데 칡꽃효능을 보니까 감기예방에 탁월 하다고 나와있네요. 그래서 우리 아이들에게도 조금씩 다려서 주고 있는데, 이렇게 환절기에 기침을 달고 사는 아이들이 기침을 하지 않는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자연산 칡꽃효능


숙취해소에도 탁월하다는 칡꽃효능 나만먹어야지

감기예방이 칡꽃효능으로 첫번째라면, 두번째는, 바로 해독작용에 탁월한 칡꽃인데요. 우리는 흔히 칡의 뿌리만을 즙을 내서 잘먹지만 이번엔 칡꽃을 다려서 드셔보시길 권장합니다. 남편들 밤늦게까지 직장에서 일하고 들어와서 숙취때문에 고생고생 하는 모습을 보면 굉장히 마음이 짠하더라구요. 그래서 옆집 언니말을듣고 칡꽃을 다려서 물로 줬는데 해독작용이 보기보다 엄청 빠르더라구요. 그래서 지방간 있으신분들이 주기적으로 다려서 드시는걸 주변에서도 많이 접할수 있었는데 효과는 대박이랍니다. 

칡꽃의모양 칡꽃효능 말려먹어라


자연산 칡꽃효능 어디서 구입해나요?

칡꽃효능을 접하자마자 무한 검색을 하면서 칡꽃안에 무엇이 들어있길래 이렇게 해독작용을 하나봤더니 , 로비닌과 이소플라본 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가 되어있는것을 찾을수 있었는데, 바로 위의 두성분자체가 알콜을 분해하고 해독하는 작용을 탁월하게 해낸다고 써있더라구요. 그래서 밤늦게 술을 드시고 오시는 분들이라면 숙취해소용으로도 너무 좋은거 같아요. 남편도 아침마다 한잔씩 해서 주는데, 일단 하루가 피곤하지않고 너무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피로회복에도?! 설마 좋다면 진짜 칡꽃효능 대박일거 같습니다. 

자연산은 어디서 칡꽃


엄마나이가 65세이신데 칡꽃의 가장 중요하게 보는 효과는 바로 갱년기 치유완화 입니다. 갱년기 여성들에게 칡꽃효능은 이미 알사람은 다 알고 있더라구요. 칡꽃 안에는 에스트로겐 이라는 성분이 다량 함유가 되어있어서 갱년기 여성 호르몬 분비에 너무너무 좋다는걸 알았구요. 그래서 한번 먹어나 보자하고 권했는데, 벌써 엄마가 좋다고 난리입니다. 알아보니까 석류보다 훨씬 좋은 칡꽃효능이네요. 오늘 구입을 조금더 해보았어요. 집에서 바싹 말려가지고 아주 다려놓을려고요 아마 이글을 접하시는 분들도 갱년기 여성이거나 칡꽃효능에대해서 찾아보시다가 글을 읽고 계실텐데요. 아무데서나 사면 안되고 정말 자연산칡꽃을 추천해드릴수 있는곳이 있더라구요. 비밀댓글 다시는분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사업하는 사람이 아니라 ㅎ

칡꽃효능 탁월하다


목을 많이 쓰시는 직업을 가진분들도 칡물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가래에 좋고, 기관지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칡의 효능또한 무시하지 못하죠. 산에서 사람들이 왜이렇게 칡 좋다는 말을 많이 들었던터라 엄청 흔해 빠진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요즘에는 칡만 전문적으로 채취하러 다니는 사람들이 있을정도록 칡의 위엄이 높아졌다고 하네요. 그런데 부작용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과다섭취할경우 설사를 동반한 복통까지 이어질수 있다고 하니까 절제하면 드시는걸 추천하고요. 체질에 따라 섭취하는게 아무래도 좋을거 같습니다. 

자연산은 어디서 칡꽃


제가 아는 농장에서 1킬로에 엄청 싸게 팔고 있더라구요. 이분은 재배하는분은 아니고 채취하는 분이라서 그래도 시중보다는 자연산이 비싸긴 하더라구요. 그래도 효과 만 좋다면 얼마든지 먹을수 있겠어요. 그만큼 효과가 좋다는 말이겠죠? 

아무튼 우리엄마는 이번 추석때 칡꽃효능때문에 살판 나셨네요^^

공감부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