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루 카메라 사줬더니 방방뛰고 난리네요

오랫만에 목동 , 화곡동에 나갈일아 생겨서 장난감 가게에 갔어요 그동안 이미트에가면 페어리루 카메라 사달라고 난리였는데 , 진짜 너무 가격이 엄두가 안나는 가격이었어요 화곡동 장난감 거리에서 페어리루 카메라가 있는걸 발견하고 바로 구입에 나섰습니다


이게 바로 아이들이 진짜 가지고 싶어하는 페어리루 카메라 입니다. 가격은 후덜덜 ~ 저는 3만9천원에 샀어요 진짜 싸게 아는집에서 구입한거에요 거의 중매가격으로 가져온건데. 인터넷 보다는 싸더라구요. 혹시 어딘지 궁금하신분은 비밀댓글로 알려드릴게요.


집에는 페어리루 장난감이 한가득 종류별로 모으는
취미가 있는거니 ? 다 모아야 직성이 풀리는지 이번엔 마지막 치링치링 하면서 마법을 자꾸 외워서 귀여워 죽겠습니다. 아빠는 돈을 차곡차곡 모아서 페어리루 카메라를 살려고 마음을 먹고 엄마몰래 어떻게든 성공을 해야하는데


일단 페어리루 카메라 구성품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그런데 베터리를 꼭 사가지고 가세요 aaa 3개가 들어가더라구요. 아예 저는 40개 베터리를 벌크로 구매했어요. 아이들이 자주 가지고 놀아서 베터리를 많이 구매했어요. 쿠팡에서 싸게
팔더라구요. 페어리루 카메라는 페어리루 요정을 찾는 게임이 더라구요 ~~요정을 많이 모이면 ~ 게임이 계속 늘어나는 방식이고 아이들이 흥미있어할만한 게임이더라구요. 마치 예전에
가지고 놀았던 다마고치 같은 요정을 키우는 케릭터도 선택할수있고 저도 몇가지 게임을 해봤는데 잼있네요


열쇠를 페어리루 카메라에 메달아주면 끝!
저희딸은 6살인데 글씨를 조금 읽을줄 알아서 페어리루 카메라 에서 말하는 내용을 읽으면서 하니까 공부도 되고 좋네요.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게 손에 딱 알맞는 크기이고 무겁지도 않아요 화곡동 장난감 가게에서 구입하면되는데 싸게 파는 가게가 따로 있지요 ​비밀댓글 주시면 알려드려요


페어리루 카메라 구입하기를 잘했어요 ~~ 아이가 진짜 좋아하고 행복해 하네요 다음번 리뷰는 페어리루 앨범이에요 이것도 진짜 좋아하던데 저는 대만족입니다. 추석선물로 안성맞춤 이네요 이게가격면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 ~ 기능이야 엄마들도 몇번 해보시면 알거 같아요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