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갑포차>황정음 나이 프로필 최신근황 궁금?<원작>

요즘 뭐하면서 지내요?

쌍갑포차에 출연하고 있는 황정음 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서 손님들을 위해 맛있는 안주를 만드는 포차 이모님 월주 역을 맡게 되 황정음 은근히 잘어울린다. 2018년 훈남정음 이후 2년만에 쌍갑포차로 안방극장에 복귀를 해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되는데 그녀의 인기는 식을줄 모른다고 한다. 
<쌍갑포차>황정음1
사이다 같은 매력의 소유자 황정음 신비한 포장마차의 까칠한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이다. 배혜수 작가의 동명 웹툰을 드라마환 작품으로 100% 사전제작돼었다고 한다. 
<쌍갑포차>황정음2
황정음은 극중에서 쌍갑포차의 이모역할을 맡게 되었는데, 육성재는 극중 쌍갑포차의 알바생이자 갑을마트 고객상담실 직원 한강배 역할을 맡게 되었다. 

최원영은 쌍갑포차의 관리자 귀반장 역을, 이준혁은 쌍갑포차에서 염라국 부장 저승사자 염부장 역을 , 정다은은 갑을마트 보안팀 보안요원 강여린 역을 가가 맡게 되었다. 
<쌍갑포차>황정음3
전창근 쌍갑포차 pd는 원작 웹툰과 차별화 된 지점에서 원작을 사랑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죄송스러운 면이 있는데 쌍갑포차는 원작과는 많이 다르다라며 만화속 인물들과도 조금 차이가 있는데 원작은 에피소드별 서서가 크지만 저희 드라마는 주인공 인물들이 사연을 어떻게 해결해 나가느냐에 중점을 둔 드라마라고 소개했다. 
<쌍갑포차>황정음5
황정음은 쌍갑포차에 대해 대본이 너무 좋아서 시작했다고 밝히고, 현장에서 감독님이 너무 잘이끌어주셔가지고 작품하길 참잘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황정음은 최선을 다해서 연기했던 작품이라며 정말 너무 행복하게 여자배우가 평생에 한번 맡을까 말까한 캐릭터라서 더 열심히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쌍갑포차>황정음6
황정음은 또한 원작을 되게 재미있게 봤다고 말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눈물 펑펑 흘리면서 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감독님이 얘기 하신것처럼 내용이 가볍지 않은 부분도 있는데, 쌍갑포차는 약간 코믹한 맛도 있다고 밝혔다. 
<쌍갑포차>황정음7
황정음은 대본도 재밌었지만 현장에서가 훨씬 재밌었다라며 그런 것들이 연기하는 맛이 났던 작품이었다라고 덧붙였다. 
<쌍갑포차>황정음8
황정음은 영상메시지를 통해서 성재야 촬영하느라 고생했는데 바로 또 입대한다는 얘기를 듣고 걱정됐다라며 얼굴 보니 살이 좀 오른것 같은데 건강한 모습으로 간것같아 마음이 놓이고 본방 사수 꼭 해라라고 전했다. 
<쌍갑포차>황정음8
마지막으로 황정음은 쌍갑포차의 관전 포인트에 대해 어떻게 보면 조금 강한 이야기도 있어서 강하게 다가올수 있을것 같다며, 사회적인 메시지도 담고 있고 월주가 사이다 같은 멘트도 많이 날리는데, 웃으면서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쌍갑포차>황정음9
쌍갑포차 첫 방영은 20일 오후 9시 30분부터 이다. 

황정음 프로필 간단하게 알아봅시다

황정음은 서울에서 2남1녀로 태어나 막내이다. 황정음 나이는 1985년생으로 현재 나이는 36세로 알려져 있다. 직업은 배우이고 형제자매는 오빠 황훈, 황민이 있다. 
소속사는 시제스 엔터테인먼트 이다. 황정음 인스타그램 주소를 참고해보시고 황정음 많이 사랑해주시길 바랍니다. 

황정은 남편이름은 이영돈 이다. 황정음은 고등학교 재학시절 슈가의 2번째 멤버로 캐스팅 되었었다. 슈가에서 리드보컬을 맡으면서 2002년 정규앨범인 텔미와이로 데뷔를 하였다. 
황정음은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후로는 연예 활동을 금지하는 학교 규칙으로 인해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로 전학을 갔다. 한국은 물론이고 일본 진출에도 성공을 한 황정음 이다. 
2004년에는 슈가에서 탈퇴를 했다. 연기 활동을 계속하기 위해서였다. 황정음은 나중에 인터뷰를 통해서 당시 인기가 제일 많았던 아유미 위주로 스케줄이 짜였고, 이에 싫증을 느꼇다고 밝혔다. 
아유미와 아이들 이라는 말이 싫었다고 부모님과 자유롭게 연락할수 없었다고 밝혔다. 황정음은 이렇게 인터뷰를 통해서 탈퇴 이유를 밝혔다. 

이후에 황정음은 드라마로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드라마는 자이언트에서 주인공 이범수의 여동생으로 나왔을때이다. 또한 거침없이 하이킥 후속작인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한명의 주인공으로 인지도가 급상승하는 효과가 있었다. 

황정음은 sbs 돈의 화신에 이어 비밀에서 굉장한 인기를 가지게 되었고, 그뒤로도 드라마만 찍었다하면 연신 흥행대박을 예고하는 드라마 스타가 되었다. 
황정음 결혼은 2015년 12월 8일 소속사를 통해서 전직 프로 골퍼인 전직 프로골퍼 겸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영돈과 열애중임을 밝혔다. 개인적으로 친한 사이인 배우 한설아의 소개로 만나서 교제한 황정음 이다. 


2016년 1월 열애기간 6개월만이자 열애 사실을 공개한지 세달여만에 이영돈과 2016년 2월 결혼을 했다. 가족들과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황정음이다. 

2017년 8월15일 소속사 측은 황정음이 자연분만으로 아들을 출산했으며 산모와 아이모두 건강하고 가족및 지인들의 축복속에서 안정을 취하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황정음 특별한 이력으로는 연기자 박한별과는 중학교 동창이자 리틀엔젤스 예술단 시절부터 오랫동안 친한 사이라고 한다. 또한 프로듀스 101에 출전한 황아영과는 5촌관계 라고 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