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눈물 나이 결혼 허락없었다?! <동상이몽2>

박성광 사진 1

박성광 눈물 이유

박성광 신부


결혼을 승낙을 안했다고?

최근 방성광 결혼이 이슈화 되었는데 오늘 동상이몽2에서 박성광과 예비 장인과 장모님이 출연하신다. 그런데 결혼을 승낙한적이 없다고 하자. 많은 제작진들이 얼어붙게되고, 박성광은 급기야 눈물을 흘리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예비부부 박성광, 이솔이의 달콤살벌한 처가댁 방문기가 공개된다고 하니까 꼭 챙겨 봐야겠다.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박성광 사진 3

박성광 예비신부 2



사전 녹화에서는 예비부부 박성과 이솔이는 신혼집 입주 지연 소식을 전하러 처가댁에 방문을 하게 되었다. 두사람이 만나전부터 박성광의 팬이었다고 밝힌 예비 장모님은 사위 박성광의 방문에 특별한 저녁 만찬을 준비했는데요. 

박성광 눈물 나이



박성광 바라기 장모님은 오직 사위 상에만 스페셜 요리를 줄줄이 내놓는가 하면 역대급 고봉밥까지 등장시켜 남다른 사위 사랑을 인증했습니다. 
햄버거 하나를 다 먹어본적없다는 소식가 방성과은 평소 먹는 양에 비해 거한 상차림에 동공 지진을 일으켰고, 설마 고봉밥때문에 박성광이 눈물을 흘린것은 아닐까요? 장모님이 차려준 밥상앞에서의 시무룩 때문일수도 있겠는데요?

박성광 눈물 나이



과연 박성광이 저녁식사를 무사히 마칠수 있을지가 많은 동상이몽2 팬들에게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박성광 눈물 나이



처가댁에서의 화목한 시간이 이어지는 가운데, 장모님은 돌연 두사람의 결혼을 허락한적이 없다고 말해서 분위기는 급속도로 얼어붙었고, 특히 평소 사위 사랑이라면 빠지지 않는 장모님이기에 박성광은 더욱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박성광 눈물 나이



처음 보는 동상이몽2의 장모님의 냉랭한 모습에 그는 지금머리가 너무 복잡하다며 당황해 하는 모습이 포착이 되었다. 또한 장모님의 돌발 선언에 이어 장인어른까지 두사람의 결혼에 불홀형을 내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이에 박성광은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하다가 결국은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 들려오고 있다. 



간단한 프로필 박성광 알아볼까요?

박성광 나이는 1981년생이다. 올해로 40세가 되었다. 대한민국의 코미디언으로 활동을 하였으며 영화 감독으로도 활동을 한적이 있는 박성광입니다. 

2012년 박성광 김치 브랜드를 론칭하며 김치 회사 대표로써 사업가로도 활동중이며 2011년 영화 욕을 통해서 영화감독으로 데뷔도 하였습니다. 



박성광의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있으며 어디교회에 다니는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상태라고 하네요. 

초등학교는 서울미성초등학교를 나왔고, 성보중학교, 신림고등학교, 동아방소예술대학교 방송기술과를 졸업, 그후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학사를 전공하였습니다. 



방송활동은 꾸준히 해왔습니다. 개그콘서트를 통해서 수많은 유행어를 창조해 놓았고, 많은 프로들을 통해서 개그계에서 입지를 다져갔던 박성광입니다. 

드라마에도 출연했던 박성광입니다. 박성광은 2011년에 포세이돈에 출연을 했던적이 있는데. 김대성 역을 해서 카메오역을 잘감당해 주었습니다. 
그후로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에서 이미지를 잘살려서 대중과 소통할수 있었다고 합니다. 



2016년도 드라마인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도 박성광은 연기에 도전을 하였습니다. 이때에도 박성광은 드라마에서 연기에 도전을 하게되었는데요. 연기는 뭐 그저그런것 같습니다. 

광도촬영도 많이 했습니다.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를 촬영을 하였고, 해태제과 젤루조아 2012년도에 광고도 찍었습니다. 그후로 삼성생명에서 광고도 촬영한 박성광 입니다. 



특이 이력으로는 박성광은 2011년도 욕 이란 영화로  감독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최근 영화로는 2019년 구스베이비 라는 영화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박성광의 유행어를 말씀드렸든이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아직도 기억이 나는 유행어가 있습니다. 
"1등만 기억하는 더러운 세상" 이라는 유행어 다들 기억나시지요? 
이게 그래도 박성광을 뜨게 만들었던 최초의 유행어가 아닐까 생각되어집니다. 
이것참 많이 써먹었고, 패러디로도 엄청나게 나왔던 박성광 유행어 였습니다. 

박성광 이력은 이것말고도 음반에도 뛰어들었었는데요. 
최근에 디지털 싱글앨범인 두번째 스무살을 스물마흔살 개그계 동료들과 만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홍보대사로도 박성광은 활발하게 활동을 했는데요. 2012년 5대폭력 척격 홍보대사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이미지 때문일까요 5대폭력을 담당했었네요. 

박성광은 2003년도에 개그페스티벌에서 1위로 수상을 한적이 있습니다. 그후로 2012년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코너상을 받았습니다. 그전에 2008년도에는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도 받았습니다. 

박성광은 인복도 인복이지만 수상복도 넘쳤습니다. 그후로 좋은 박성광 매니저를 만나서 이슈를 한번더 하게 되지요. 그후로 박성광의 스타일이며 완전히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도 달라지게 됩니다. 

박성광은 최근 자신의 매니저였던 임송에게 스승의날 편지를 받아서 화재가 외었습니다. 박성과 매니저 였던 임송은 전참시에서 하차를 하면서 개인 유튜버 활동과 여러가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건강문제때문에 하차를 했었는데 다시금 만날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여운을 남겨서 그것또한 기대를 져버리지 않고 있는것 같습니다. 

사실 임송 매니저는 전참시에서 박성광을 보필하면서 완전히 스타급으로 성장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때 악플들때문에 고생을 좀 했다고 합니다. 
특히나 외모비하 논란때문에 정말 많이 힘들었던 임송매니저 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