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윤종신 집터를 바꿔주다

강승윤 윤종신 집터를 바꿔주다

강승윤 하면 본능적으로가 떠오른다. 슈퍼스타케이 시절에 윤종신이 잡았던 강승윤 이었습니다. 강승윤은 yg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었습니다. 오늘 비아이 마약 논란이 있는 소속사이긴 하지만 , 강승윤은 그와 관계가 없습니다. 오늘 강승윤은 라디오 스타를 통해서 윤종신 과의 관계를 정리할려고 한다며 운을 떼었는데, 많은 팬들이 강승윤을 환영하고 있습니다. 



강승윤은 가수겸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나이는 26세인데, 굉장히 성숙한 인성을 가지고 있는 강승윤 이라고 소문이 자자 합니다. 

오늘 라스를 통해서 강승윤은 그동안 뽐내지 않았던 예능감을 마음껏 뽐내주었습니다. 게스트로는 은지원이 나왔고, 규현 그리고 위너 강승윤 , 이진호가 출연을 하였습니다. 


강승윤 인스타 그램에는 은지원 선배의 솔로앨범 메인 표지를 올려놓는등 친한 관계를 표시하였던것 같습니다. 강승윤은 오늘 12일에 라디오스타에서 인생 현타를 맞은 이야기를 풀어놓기 시작하는데, 가장 위너멤버중에서 불쌍한 사람 1위로 뽑혔다며,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또한 윤종신과의 관계에서 정리하고 싶은 이야기거리들을 오늘 라스에서 폭로 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윤종신이 강승윤을 통해서 집터를 바꾸게 되었다고 강승윤이 살려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본능적으로 라는 곡은 윤종신의 리메이크 곡이기 때문에 이것때문에 엄청난 수익을 낸 윤종신 이었습니다. 


1994년 1월21일 생으로 보이그룹 위너의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강승윤이다. 외모가 이목구비가 굉장히 뚜렸하고 두터운 입술이 매력적인 가수 강승윤 입니다. 

강승윤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라고 하는데, 부산말씨를 쓰는걸 슈스케에서 보았는데 정말 구수하게 사용을 하고요. 지금은 세련미가 넘치는 강승윤으로 변하여네요. 


슈포스타 k2에서 나왔으면 굉장히 오래전에 나온 화석과도 같은 인물이지만, 그의 목소리가 아직도 귀에 쟁쟁하게 들려오고 그의 파워보컬은 무대를 압도하는것을 우리는 이미 알고 있다. 


강승윤은 어려서부터 음악에 노래에 소질이 있는 아이었다. 반에서 노래자랑이 있으면 항상 강승윤이 반 무대를 압도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는 부산신도중학교를 중퇴하였고, 부산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하고 음악과를 졸업을 하였습니다. 또한 국제사이버대학교 엔터테인먼트 학과에 현재 재학을 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가면 학력을 굉장히 높이는 것을 볼수가 있는데, 나중에 프로듀스 같은걸 시킬려고 계속 발전시키는것은 굉장히 좋다고 볼수 있습니다. 가수 인생을 책임지는 저런 커리큘럼이 굉장히 마음에 드는 yg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강승윤 곡으로는 2010년에 '당신께 쓰는편지' '본능적으로' 이세상 살아가는 동안'이 있습니다. 슈퍼스타k를 통해서 이곡들만 해도 엄청난 수익을 낸 강승윤 입니다. 


2011년도에는 마이더스ost를 불렀고, 디지털 싱글까지 냈습니다. '니가 천국이다'라는 곡과 함꼐 라이프 이즈 탭이란 곡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2012년도에는 하이킥 드라마를 통해서 ost를 발매 하여습니다. 이것또한 히트를 쳤습니다. 웃어라 그대라는 곡인데 이적이 피쳐링을 맡아서 해주었습니다. 


2013년도에는 비가온다 맘도둑이라는 곡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강승윤 입니다. 최고 인기 차트 1위를 차지한곡으로는 비가 온다 라는 곡이었는데 저도 이곡이 굉장히 마음에 들고 지금도 가끔 듣는 곡중에 하나입니다. 


최근에 2017년에 문이라는 곡을 지코랑 함께 콜라보를 했습니다. 지코 와 닮은꼴 연예인으로도 강승윤은 유명합니다. 둘이 있으면 마치 쌍둥이냐는 소리를 들을정도로 외모가 비슷합니다. 특히 입술부분이 굉장히 닮았습니다. 


강승윤은 2011년 데뷔때부터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하이킥에 출연을 하여서 인기를 끌었고 , 2017년도까지 계속 매년마다 한개씩은 드라마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출연작으로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천년째 연애중, 우리 헤어졌어요, 프로듀사, 엔터테이너스,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 주연 역할은 아니여고, 카메오로 출연을 자주 하였습니다. 아마 소속사에서 재능을 발굴해내고자 드라마에도 출연을 시킨것 같습니다. 


특히, 정말 강승윤은 광고 cf활동을 많이 하였습니다. 톡톡튀는 이목구미와 시원시원하게 입도크고 눈도크고 하여서 정말 많은 러브콜을 광고주들에게 받았고, 그의 인성때문에 많은 분들께서 강승윤을 찾아주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가 출연한 광고는 국제전화 002광고 를 찍었습니다. 단독 작품인데 이때 대박을 쳤었던 강승윤 입니다. 

또한 서울g20 정상회의 성공개최 캠페인을 광고를 찍었는데 슈퍼스타k2 사람들과 출연을 하면서 공익광고를 찍었습니다. 


최근 2017년도 이후로는 cf를 찍지 못했는데요 음반작업에 충실히 했던 모습으로 보여집니다. 위너 그룹과 함께 cf촬영도 많이 했는데요. 피자에땅, 요기요 하우스, 엘레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원터 컬렉션 아우터, 환타 환타믹스 시리즈 등을 위너 팀으로 광고 촬영을 하였습니다. 단독으로 촬영한것은 6번정도 있는데 엄청 신중하게 선택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현재 , 강승윤은 홍보대사로도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2016년도 한류박람회 홍보대사로 위너로 활동을 함께 했었습니다. 또한 2010년도 데뷔전인데도 마블캅스라는 홍보대사를 함께 역임 하였던 강승윤 입니다. 


최근에 강승윤은 sbs에서 베스트 프랜드상을 받았는데, 꽃놀이패에 출연을 하여서 입니다. 또한 2015년도에는 남우주연상을 받은 강승윤인데, 이때 연기를 확실히 잘해낸 승윤이입니다. 지원영 역을 감당했는데, 그의 연기가 많이 늘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강승윤 윤종신은 땔래야 땔수없는 관계가 되었습니다. 윤종신의 본능적으로 원곡을 리메이크해서 강승윤 스타일로 곡을 해석하고 불러서 엄청난 수익을 냈습니다. 

강승윤 여친에 대해서는 지금은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당시 슈퍼스타케이 시절에 그때가 벌써 2010년도인데 9년이 지난지금은 방송에만 활동을 전념하고 있다고 전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