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동 맛집 일본라멘 다신안가야지~~

요즘 일본라멘이 막고 싶었는데 가깝게도 갈매동에 위치한 라멘 맛집이라해서 다녀왔네요. 일단 일본 라멘 맛집은 수원에 진짜 맛있는곳이 있는데. 이곳은 어떤지 소문만 무성한터라 직접 가보았습니다. 갈매동 신도시 맛집이라 하길래


갈매동 아이파크 에비뉴 거리 2층에 위치한 일본라멘집이었는데. 일단 자리는 깔끔했어요


Sns해시태그 이벤트라고 해서 사진찍고 이곳저곳 올려주었고 보여줬더니 이것도 올려라 저것도 올려라 잔소리를 하길래
됬다고 안한다고 버럭해줬더네 콜라 그냥 주네요

아니 하라는데로 하고 먹을려는데 , 왜이렇게 요구하는게 많은지. Sns를 한두번 하는것도 아니고. 주기싫음 하질 말던가 콜라하나로 사람을 아주 ~~ 다신안갈꺼에요


갈매동 맛집 일본라멘 그러니까 불친절에 끝판왕을 보았고. 맛집이라는 해시태그를 붙이기전에 이집은 맛집이 아니라는 생각이 확실했습니다. 맛집이라함은 맛도 중요하지만. 서비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1인입니다.

맛집도 가보면 돈벌려는 음식은 일단 맛이없습니다. 두가지라멘종류를 시켜보았고 맛은 스프맛 국물도 맛이 없습니다.

갈매동 라멘집 다신 안갈거네요 그러니까 블로거들한테만 잘보이는 글들이 가짜라는 사실도 알았어요

키큰 직원 불친절 100점이요!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