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락토미세스효능 피부꿀광 이거였구나!



갈락토미세스효능 때문이었군요. 연예인들 얼굴에 꿀광톤 바로 갈락토미세스효능 때문에 뽀샤시한 얼굴을 가질수 있었군요 그래서 오늘은 포스팅을 갈락토미세스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갈락토미세스는 화장품원료중에 굉장히 중요하게 쓰이는 물질중에 한가지인데요. 미네랄이 엄청나게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피부 미용에 탁월한 갈락토미세스라고 하더라구요. 


화장품 회사에 다니던 분들도 이성분을 조금씩 더 투여하면 훨씬 좋은 효과를 가진다고 하더라구요. 

갈락토미세스 추출물의 효능은 효모펩타이드와 아미노산과 효소와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등 이렇게 많이 들어있다고 하더라구요. 


피부색이 침착되어있는분들이 주로 사용하면 좋을거에요~ 그리고 피부탄력이 좋지 않는 분들 갈락토미세스 무조건 사용하세요. 피부톤 개선으로 사람들에게 진짜 많이 칭찬받고 있어요!!


사용한지는 2개월정도 되었는데요~ 정말 효과하나는 정말 좋더라구요. 



갈락토미세스효능 때문에 급상승한 인기 화장품들이 있다고 들었는데. sk2 에서나온 에센스더라구요. 피테라 에센스 인데 가격이 만만치 않아요. 갈락토미세스효능 완전히 좋아요!


영시 에서나온 에센스가 가격이 진짜 저렴하고 좋더라구요. 4만원 초반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정말 기능하나는 탁월하더구뇽. 


진짜 이건 비밀인데요. 이보다 싼게 있습니다 ㅎㅎ 제가 성분 하나하나 화장품 가게에서 다뒤져보고 진상좀 떨었죠 ㅎㅎ 이건 상품명 안올릴께요. 혹시 궁금하신분들있으시면 비밀댓글 로만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가격은 2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ㅎㅎ 정말 구석진대서 발견했는데 효과 말할것도 없습니다. 갈락토미세스효능 가득들어있네요. 

2018/07/03 - [생활정보] - 삐콤씨효능 남편먹고 삐콤씨팬됬네요

2018/07/01 - [생활정보] - 윌효능 그것이알고싶다 윌효능 본사람




영시스노우에센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