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고성캠핑장 너무 좋아요, 남산공원캠핑장



바닷가보이는 캠핑장을 찾던 우리가족

오늘 경남고성캠핑장이 있는걸보고 너무 놀랐고, 너무 좋았다. 그래서 직찾해서 가보았는데, 정말 우리가 원하던 캠핑장이었다. 

경남고성캠핑장하면 바로 이곳 남산공원캠핑장이 유명하다고 한다. 사람이 그리많이 알진못해서 그래도 깨끗하게 유지되고 있는 경남캠핑장이다. 바닷가 캠핑장이면서 어른들하고 아이들이 힐링을 즐길수 있는곳이기도하다. 

가족단위 캠퍼들에게 적극추천을 드리고, 정말 밤마다 고성방가에 정말 매너없는 분들이 많은데, 이곳 경남고성캠핑장은 정말 조용하다고 할수 있다. 
정식명칭은 남산공원오토캠핑장 이다. 말그대로 차를 주차할수있고, 바로옆에서 텐트를 할수있는 곳이다. 

경남고성캠핑장은 들어오는입구에 푯말에 남산공원캠핑장이라고 적혀있으니 

지나치면안됩니다. 

들어오는입구를보면 바닷가가 넓게 펼쳐져있다. 캠핑족이 가장 바라는그런곳이다. 

한여름에는 모기도 그다지 없다. 그만큼 깨끗한곳이라는것이다. 

나는이런곳을 찾을려고 수없이 노력을했는데, 요즘 캠퍼들 매너가 개매너다 정말,

자기가 잠잔 자리는 깨끗하게 치우고 다녀야되는데, 캠핑을 하는지, 술을 먹으러 왔는지 모르겠다. 

삶이 술인사람들은 정말 캠족에서 제외좀 시켜야한다. 라이센스를 주던지 우리나라도 그런제도가 시급하다.

이러다가 자연훼손한다고 사람들이 뭐라 할거 같다. 


관리사무소에 들려서 자리배정에 대해서 문의를 넣었다. 

무조건 선착순 명당자리 잡을수 있다고한다. 그것은 정말 마음에 든다. 

경남고성캠핑장은 선착순으로 자리선정이 이루어 지기때문에, 아무리 전화를 한다해도 

예약을 해주지 않는다고한다. 


남산공원캠핑장은 오토캠핑장 시설도 갖추고 있지만 카라반과 데크자리를 대여해준다고 한다. 예약을 해야 가능하고 특이하게 입구쪽 바다가 보이는자리에는 카라반 사이트가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길 바라며 일반텐트사용을 할수 있는 공간이 갖춰져 있다. 미리 답사를 하면 좋겠다. 

데크와 차량과의 거리가 꾀 좋다. 다른캠핑장가면은 이게 좁아가지고 팩을 어디에 박을지 고민고민하다가 각이 안살아날때가 많이 있었다. 오늘은 그래도 좋은 자리를 선점해서 이렇게 텐트를 멋지게 쳐보았다. 

경남고성캠핑장/남산공원캠핑장 전화번호는 070-4152-5255

경남 고성군 고성읍 공룡로 3165 신월리 657-1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성 남산공원 오토캠핑장 시설이용료


2018/04/25 - [여행이야기] - 대구달성토성마을축제 그리고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을 가봅니다

2018/04/25 - [분류 전체보기] - 청포도청만들기 우리카페에서 제일잘나가는비법

2018/04/24 - [생활정보] - 가상화폐 비트코인의 대반격이 시작되었다.

2018/04/24 - [생활정보] - KB펫코노미 신청했어요 우리집고양이 잘키워야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