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볶는법 나만의방법알려드릴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깨볶는법 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깨볶는법은 누구나 따라할수 있어요 그림을 통해서 쉽게 설명할건데요 한번 따라와 보시길 바랍니다. 


1.깨볶는법은 먼저 집에 깨를 준비해주시고, 동그란 볼에 물을 3분의2정도를 채워주시고 깨를 부어주세요 (씻는작업이에요 손으로 휘휘)

2.깨를 세척할 조리를 준비해 주셔야해요 왜냐하며 은근히 흙이 많이 뭍어 있어요 그림을 참고해 보세요 

돌이 많이 껴있습니다. 

3.손으로도 주물주물하면서 3번정도 이작업을 거치면 조리에 흙과 돌이 걸러지고요. 그다음 다시 물을 새로 부으세요 또 이렇게 3번정도를 하시면 깨에 불순물들이 없어지겠죠?

4. 그다음 넓적한 팬이면 좋아요 궁중팬같은거 최대한 넓은거를 준비하셔야 깨를 볶을때 밖으로 이탈률이 적어진다는 사실 !! 꼭 명심하시길 바랄께요

5.후라이팬에 들들볶다가 깨가 막 톡톡 오두방정을 피기 시작할때, 불을 아주 약하게 내리세요

6.그다음 넓적한 쟁반 오봉같은거에 알루미늄 호일을 쫙 깔아주세요 열을 빨리 식히기 위한 작업입니다. 


7.어느정도 식었다 싶으시면 궁중팬에 다시 깨를 부으시고 들들 볶아요. 타지않을정로만요. 

그다음에 꺼내주시면 완성!!!


깨볶는법 별로 어렵지 않아요, 집에서도 쉽게 할수있어요. 좋은 음식 만드실껀가바요? 

깨는 볶아야 제맛입니다. 그리고 불순물이 없어야 , 음식맛에서 고소한 맛이 더해지겠죠?

오늘도 건강한 밥상으로 좋은날 되시길 기대해 볼께요

감사합니다. 

이글은 여러분들의 응원으로 만들어집니다. 공감하기 한번꼭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3


 

  
345


2018/04/16 - [생활정보] - 소금볶는법 집에서 너무쉬워요

2018/04/15 - [취미는 낚시/쏘가리 ] - 단양쏘가리포인트 알고가자

2018/04/12 - [여행이야기] - 고창 청보리밭 축제 보리밥 먹으러갈래?

2018/04/09 - [생활정보] - 합천 황매산철쭉 축제 핑크빛 바다같은 철쭉 황매산군립공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