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나이 오마이베이비

장나라 나이 오마이베이비

tvn드라마 '오 마이 베이비'에서 장나라와 박병은이 여사친 과 남사친의 달콤살벌한 멱살잡이를 선보인다고 한다. 극중 장나라는 결혼은 됐고 애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한 육아전문지 기자 장하리 역을 맡는다. 방병은은 하루 아침에 독박육아 날벼락 맞은 세상 제일 편한 싱글대디 남자사람친구 윤재영 역을 맡게 되었다. 


이와 관련 장나라와 박병은이 서로의 숨소리마저 들릴 듯 초근점 거리에서 말보다 손발이 먼저 나가는 밀착 스킨십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고 한다. 장나라는 박병은에게 뿔이 제대로 난 듯 분노 가득한 멱살잡이와 발차기로 선제공격에 나섰고, 박병은은 갑작스럽게 들어온 장나라의 기습공격에 깜짝 놀랄 새도 없이 깃털처럼 가볍게 무릎을 꿇은것이다. 


풋풋한 로맨스몰 주인공 같은 비주얼이지만 티격태격하며 돈독한 우정을 나누는 여사친과 남사친의 달콤 살벌한 액션이 보는 이의 웃음을 바극한다고 한다. 

오 마이 베이비 제작진은 장나라와 박병은의 능청스런 연기와 통통튀는 예측불허 절친 케미로 인해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안방극장에 현실적인 공감과 유쾌한 웃음 신선한 재미를 안길 장나라와 박병은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장나라 나이는 1981년 3월 18일 생으로 현재 나이는 40세가 되었다. 늙지 않는 장나라이다. 가수와 배우를 겸하고 있다. 데뷔는 2001년에 해서 지금까지 잘나가고 있다.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다. 

소속사는 라원문화에 소속되어 있고, 장나라 부모님은 아버지 주호성 어머니 이경옥 이다. 친척은 사촌에 정재연이 사촌이라고 알려져 있다. 
위로 오빠가 있는 장나라인데 오빠는 장성원이다. 장나라 학력으로는 역촌초등학교를 나왔고, 덕산 중학교를 졸업했다. 그후로 예일여자고등학교 졸업을하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장나라 이다. 
장나라는 한국 뿐만아니라 중국에서도 음반활동을 해왔다. 중국정규 앨범으로는 4집까지 낸바 있다. 장나라는 대한민국에서도 1집부터 6집까지 정규앨범을 발매했었다. 대부분 기억이 나지만 장나라는 무슨이유에서인지 갑자기 중국행을 선택하게 된다. 

장나라는 ost를 맣이 불렀었는데 최근에는 미스터백 ost 에서 2014년 발매한 하루종일이라는 곡을 선보였었다. 장나라는 2001년도에 뉴 논스톱에서 히트를 했었는데 이때  장나라의 상큼함이 많은 팬들을 모을수 있었던것 같다. 

은근히 혀가짧은 장나라의 발음에 많은 남성팬들이 주목을 했었다. 또한 가장 기억이 남는 드라마는 명랑소녀 성공기에서 뒤를 이어 내사랑 팥쥐 등에서 연속 히트를 쳤었던 장나라이다.

그후로 연속해서 드라마로 대성공을 이루게 되는데 사랑을 할꺼야 웨딩 은색연화 띠아오만 공주 순백지련 둰보전기 철면가녀등으로 굉장한 인기를 가지게 된다. 뿐만아니라 중국에서도 장나라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되면서 많은 인기를 거머쥐게 되었다. 

2020년 드라마로 tvn에서 곧 시작하게 되는 '오마이 베이비'라는 작품으로 팬들앞에 선보이게 될것이다. 

드라마는 많이 찍었는데 영화와는 인연이 없는 장나라이다. 2015년 이후로 영화출연은 없었고 이전에는 폴라로이드 플라잉 위드유, 불륜관계, 하늘과 바다, 오 해피데이를 출연을 했었다. 
장나라는 광고와 인연이 많이 있었다. 첫번째 찍었던 광고가 천재교육 필학습지 광고 모델이었고, 그후로도 웅진식품 초록매실 광고 아직도 기억이 나는 광고이다. 서울우유 국순당 백세주 술광고 또한 섭렵했던 장나라이다. 

그후로도 광고는 수없이 들어오게 되었고, 클레어 공기청정기 광고를 마지막으로 장나라는 광고를 찍지 않았다. 

최근 출연한 예능으로는 2019년에 집사부일체가 최근에 출연했던 예능프로그램이었다. 장나라는 은근히 예능프로에 즐겨나오지 않았다. 


장나라 수상내역은 총 16나 되는데 2002년 총 7회를 수상했는데 대부분 음악 프로그램 음악캠프에서 1위를 해서 받았다. 이때 터진곡이 sweet dream 이라는 곡으로 히트를 쳤었다. 그전에는 4월이야기 라는 곡으로 인기가요와 음악캠프 에서 1위를 차지했던 장나라이다. 

장나라는 이미지자체가 청순한 이미지여서 인지 홍보대사를 정말 많이 했다. 대부분 중국에서 홍보대사 역할을 많이 했고, 한국에서는 국민은행 기아대책 홍보대사를 역임했던 장나라 이다. 

장나라는 데뷔 이후 대한민국은 물론 중국을 비롯하여 여러 나라에 기부와 봉사활동으로 연예인 기부천사의 대표적인 스타로도 유명하다. 언론을 통해서 밝혀진 사실에 따르면 기부액이 무려 130억을 넘는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피에스타의 중국인 멤버 차오루는 2004년 중국에서 솔로 가수로 데뷔했을때 장나라와 같은 기획사였다고 알려져있다. 


장나라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nara031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