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콜센터 전화번호 신청방법

사랑의콜센터 전화번호 신청방법

미스터트롯 사랑의 콜센터 첫방송에 시청률 23.1% 를 차지했습니다. 미스터트롯 넘어설 대박조짐이 보이고 있는데요

. 사랑의 콜센터 에는 미스터트롯 top7  이 출연을 하는데요. 시청자와 쌍방향 소통을 하는 트롯쇼라는 점이 특이하네요. 사랑의 콜센터 첫 방송부터 역대급 시청률을 자랑하며 엄청난 팬몰이에 나섰는데요.  


사랑의 콜센터가 첫방송에 시청률 20%를 돌파하면서 초대박 예능을 예고했습니다. 2일 시청률 23.1 순간 최고 시청률 24.4.%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타깃 지표인 2549시청률 역시 5.5%를 기록하벼 역대급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화려한 데뷔를 했는데요. 


사랑의 콜센타는 앞서 신드롬적인 인기를 모았던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선발된 top7이 코로나 19로 힘들어하는 국민들에게 힘을 드리기 ㅜ이해서 마련한 이벤트성 프로그램입니다.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를 통해 신청자의 사연과 신청곡을 받은후, 그 자리에서 즉석으로 신청곡을 불러주는 실시간 전화 노래방 형식으로 꾸며 졌습니다. 



먼저 사랑의 콜센터 top7은 오프닝 날보러와요를 부른뒤 top7의 재롱잔치라 생각하시고 마음껏 즐겨달라는 깜짝 당부로 화려한 포문을 열었습니다. 

전국 각지에서 접수된 사랑의 콜센터 신청전화들 중 지역과 번호를 무작위로 골라 다시 전화를 드리는 방식인만큼 어떤 트롯맨이 뽑힐지는 전혀 예상할수 없어 더욱 쫄깃한 긴장감이 드리워졌던 상황인데, mc김성주와 붐이 100점이 나오면 신청자 분께 선물을 드린다라는 룰을 설명하자 트롯맨들을 더욱 열의에 차올랐다고 합니다. 

대망의 첫번째 사랑의 콜센타 고객님은 서울지역에서 탄생했는데, 휴대전화 컬러링도 임영웅이 부른 바람으로 설정할 정도로 임영웅의 열혈팬인 신청자는 첫번째 주인공이 된 기념으로 임영웅과 1분 연인 상황극을 펼쳤고, 임영웅은 오늘 종일 자기 생각했어 라는 달달한 멘트로 신청자를 미소짓게 했다고 합니다. 

또한 사랑의콜센터 신청자는 임영웅의 곡 미워요를 신청하며 한키올려달라는 깜짝 요청을 했고, 임영웅은 흔쾌히 받아들이며 열창을 했지만 원곡자의 점수라기엔 다소 아쉬원 84점을 받아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두번째 사랑의 콜센터 신청자를 찾기 위해 고른 지역은 가장 많은 콜이 걸려온 경기도였는데, 김호중의 팬이라는 신청자는 낭만가객이 꿈인 김호중에게 맞춤곡인 낭만에대해여를 신청했고, 김호중은 괴물 보컬다운 폭풍 성량을 뽐내며 95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조용히 김호중의 노래를 듣던 신청자는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눈물을 흘렸고, 김호중은 앞으로 좋은 노래 많이 불러드리겠다는 다짐을 건데 모두의 가슴을 뭉클하게 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세번째 신청자는 전화를 받자마자 어 오빠! 라는 친근한 인사를 건네 트롯맨들을 웃게 만들었는데요. 미스터트롯을 올림픽보다 더 열광하며 봤다는 신천자는 김희재에게 이따이따요를 불러달라고 요청을 했고, 김희재는 유려한 춤 솜씨를 곁들인 신명나는 재해석 무대를 선사해 90점을 받았습니다.  

사랑의 콜센터 트롯맨들의 혼신을 다한 열창에도 불구하고 좀처럼 올하트가 터져 나오지 않던 상태에 영탁이 직접 나서서 네번째 지역으로 대전을 선택했고, 전화 연결이 된 후 반가운 인사를 전했지만, 사랑의 콜센터 신청자는 왜 찬원 씨가 아니냐며 돌직구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이찬원이 급히 전화를 받아들자 신청자는 살면서 가수를 좋아해본적이 없는데, 찬원씨팬이 됐다며 이찬원이 과거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부른 꿈속의 사랑을 신청했다. 

이찬원은 특유의 구성진 꺾기 필살기를 발휘해서 93점을 받았고, 신청자는 저에게100점이었다고말로 큰 감동을 안겼습니다. 

영탁은 앞선 굴욕을 만회 할려고 자신의 텃밭인 인천을 택하는 승부스를 띄웠는데, 431번만에 전화연결에 성공했다는 이번 신청자 역시 영탁이 아닌 임영웅을 택하였고, 임영웅은 그겨울의 찻집으로 100점을 받아들며 첫번째 올하트 주인공이 돼었다. 

임영웅은 신청자에게 고급호텔 럭셔리룸 숙박권을 선물을 했고, 역시 진은 진이다라는 극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터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오픈하는데, 사랑의 콜센터 접수전화번호는 1544-7666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