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이혼파티?

곽정은 이혼파티?

사람이 좋다를 통해서 곽정은이 출연을 하게 되었다. 연애 섹스 칼럼으로 인정받던 잡지 기자 곽정은은 2013년도 토크쇼인 마녀사냥에 출연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 하게 되는데, 연애와 성에 대해서 거침없이 말하는 그녀의 입담 기대해볼만 하다. 이혼 10주년 기념파티를 열었다고 화재가 되었다고 하는데? 그이야기를 들어보도록 합시다. 



곽정은 은 이혼후 10년간 혼자 살고 있다고 한다. 10년살았으면 이미 결혼은 물건너 간것같다. 서장훈과 찰떡궁합으로 입담을 선보이며, 계속 선방하고 있는데, 외모가 진짜 이쁘고 강하다 라고 생각했는데, 성형미인이라고 한다. 성형전 사진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정말일까? 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한다. 




지금현재 작가 방송인 강연자로 바쁜날을 보내고 있고, 특히 여성분들이 곽정은을 사랑해 주고 있다. 곽정은은 기자로 활동하고 잡지사에서 일할때도 능력을 인정받았던 커리우먼이다. 생활력도 강해서 부모님께 손한번 벌린적이 없는 대단한 여성 곽정은 이다. 



결혼후 곽정은은 1년이 되지않아 이혼을 하게 되었다. 이혼후 곽정은 더욱 성장할수 있었다고 고백했다. 

곽정은 행복의 차원을 다르게 평가하고 있었다. 혼자의 생활에 익숙해 지다보니 혼자 무엇인가를 해나가는 행복감이 또 있다는것또한 발견할수 있었다고 고백하였다. 

또한 이것은 나에게 주어진 기회로 삼고, 혼자 생활하고 혼자 무엇을 한다고 했을때 거기에서 나오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하게된 곽정은 기자이다. 정말 멋지지 않은가. 자신의 트러블을 사용해서 정말 성공한 케이스 이다. 



곽정은 작가 소속사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이다. 헤르츠컴퍼니 대표로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한양대학교 상담심리대학원 성인상담 석사과정 재학중에 있는 곽정은이다. 계속해서 사람에게 상담하고 사람의 심리에대해서 공부하고자 하는 노력이 보인다고 할수 있다. 

연애의 참견2에서 계속해서 활약하는 모습은 참으로 보기 좋다. 그리고 솔직한 이야기들을 계속해서 해주었으면 한다. 개인적인 생각을 필터링 없이 이야기하는 매력이 곽정은의 매력이라고 볼수 있겠다. 



곽정은 강의에 참여하신분들은 이렇게 수다를 떨더라

내안의 감정 읽기라는 주제로 강의를 들은분의 이야기 이다. 곽정은 실물도 이쁘고, 내용도 알차고 좋았다 , 나쁘지 않았다는 평가가 있다. 

곽정은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누군가가 내이야기를 들어주는 느낌이었다고 한다. 


최근 곽정은은 설리의 죽음앞에 애도하는 글을 올렸었다. 

"어떤말도 할수 없었던 한주였다. 거짓말가은 시간, 내삶에선 가장 깊은 우울의 시간이었다. 당사자게도 영영 갚을수 없는 마음의 빚이 생겼다. 마음속에 반짝이던 등불중 하나가 꺼진것도 같다"라는 글을 게제했다. 



곽정은은 서럼고 미안해 길게 울던밤 누군가 말해주었다. 애도는 하되 자책은 하지말라고, 그리고 네가 할일이 무언지 생각하라고 라면서 먹먹한 그대를 안고 금요일밤 마흔 명의 여자를 만났고, 오늘 낮 열여섯명의 여자들과 만났다고 전했다. 

곽정은 남편 다니엘 튜더는 1982년생이다. 올해 38세 이다. 영국국적을 가진 건장한 청년이다. 경제 전문가로 알려져있다. 예전에는 미래에셋 연구원과 트레이더로 활동을 했었는데, 이코노미스트 한국 특파원 기자로서 활발히 활동한 바가 있는 곽정은 남편이다. 


이에 반해 곽정은은 올해 41세이다. 잡지사의 연애칼럼리스트로 활약하다가 지금은 다양한 방송인이 되어버렸다. 이혼 사유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고, 두사람의 문제라고 생각한다. 1년만에 이혼을 했다고 한다면 성격차이가 아닐까? 아니면 또다른 취향이 아닐까 생각되어진다. 

2019/12/02 - [연예 스타 ] - 아이반 멘사회원?!

2019/12/02 - [연예 스타 ] - 박미경 남편 이브의경고

2019/12/02 - [연예 스타 ] - 조장혁 중독된사랑 나이

2019/12/02 - [연예 스타 ] - 더원 사랑아 나이 근황




'연예 스타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인하 발인 장례  (0) 2019.12.03
엑소 첸  (0) 2019.12.03
아이반 멘사회원?!  (0) 2019.12.02
박미경 남편 이브의경고  (0) 2019.12.02
조장혁 중독된사랑 나이  (0) 2019.12.02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