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 순돌이 엄마 기억하시나요?

박원숙 임현식 순돌이 기억하시나요?

해투4 에서 박원숙이 출연을 했습니다.  박원숙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그동안에 있었던 일들을 고백했는데요. 이번 출연진은 김영옥, 나문희, 박원숙, 고두심 이렇게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재미있는 예능감을 오늘밤에 선보이게 되는데 이번 해투에서 박원숙 임현식 재혼이야기, 또한 시어머니 모친상 이야기를 다루게 되는데요. 박원숙의 솔직담백한 입담 한번들어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박원숙 어떤인물이었나요? 순돌이 엄마였다!
내가 이억하는 박원숙은 순돌이 엄마로 기억이 생생합니다. 또한 임현식 또한 그때부터 순돌이 아빠로 기억이 남아 있습니다. 박원숙은 1949년생으로  71세라고 합니다. 나이에 맞지않게 동안이 그녀를 지금도 브라운관에서 찾아 볼수 있다는게 대단한 여자입니다. 



박원숙은 1970년 공채 mbc 탤런트 2기로 노약장입니다. 대학시절 임신을 하게된 박원숙은 두번이나 공채 시험에서 떨어졌다는 소리가 있습니다. 두번째로 공채를 도전했을때 박원숙은 무려 3천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이라는 승리의 관을 쓸수 있게 되는거죠. 

정말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했고, 그당시 박원숙은 정말 미모가 뛰어났었다. 옛날사진들을 찾아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미인에 속하는 박원숙 이었습니다. 사실 지금도 70세의 나이에 걸맞지않게 외모의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모습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그후로 1981년 남편과 이혼을 하게되는데, 이유는 경제적인 이유때문이라고 합니다. 그후로 홀로 박원숙은 아들을 키우게 되었고, 그후로 다시 전 남편과 재결합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후로 1989년에는 또다시 재혼을 하게되었는데, 아르헨티나에서 사업을 하는 사업가였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그후로 1995년에 이혼을 또다시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것은 3번의 이혼이 있었다는 사실이 박원숙에게는 큰아픔으로 다가왔습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박원숙에게 사건사고가 계속해서 뒤따랐습니다. 2003년에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이 불의의 사고로 인해서 목숨을 잃은 사건이 있었습니다. 

박원숙 아들 사망 원인은 ? 엄마인 박원숙도 모른다고 한다. 이유는 의사가 사망 원인을 말해줄려고했는데, 박원숙이 "됐다고 말하지말라고 " 그후로 사인을 듣지 못했다고 합니다. 너무나큰 충격이 있었던것이다. 

그후로 박원숙은 계속해서 방송활동을 지속하였고, 후배들의 도움이 없었다면 지금까지 올수 없었다면서 후배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습니다. 



박원숙에게는 손녀가 있는데 의상을 전공한다고 합니다. 현재는 장학금을 받고 대학을 다닌다고 합니다. 떠난 아들도 그립고 보고싶고, 재혼한 며느리도 아픔이 있기에 이해를 한다고 합니다. 

박원숙 아들은 2003년에 교통사고로 인해서 세상을 떠난걸로 밝혀 졌습니다. 박원숙 아들은 외주제작사pd로 활동을 하였다고 하네요. 

너무나 안타까운 소식이었지만, 이번 해투4에 출연한 박원숙의 나이는 71세로 이제 세상을 많이 살아보았지만, 아픔의 상처들이 아직도 많이 남아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치만 밝고, 동료들이 있기에 재미있게 살려고 노력한다는 모습이었습니다. 

순돌이 엄마 박원숙씨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박원숙 카페 : 커피앤 스토리 / 경남 남해군 삼동면 예술길 62번지

박원숙은 카페도 운영을 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호점에 이어서 2호점까지 분점을 낼정도로 남해 지역에서 정말 잘된다고 하더군요. 
가천 다랭이 마을에 박원숙 카페에 꼭한번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남해 여행지 추천으로도 박원숙 카페가 있으니 얼마나 좋겠습니까? 저도꼭한번 남해에 가보고 싶네요. 

01234567891011121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