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날씨, 우도 날씨 , 강풍아 맘추어다오!!


제주도 우도 날씨 정보입니다.
저는 지금 제주도 - 우도에 와 있어요
이곳은 엄청난 강풍으로 한치앞을 볼수 없는 상황이네요
여객선은 물론이거니와 바닷길과 하늘길도 막힌 상황이라고 하네요

우도안에 들어와 있는데
아무곳도 움직일수 없어요
간판들이 다 떨어지고 , 경찰차만 빙빙 돌고 있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점심을 먹으러 팬션에서 나와서 우도를 한바퀼 돌았는데 음식점은 배가 오늘 안떠서 인지 한곳도 열지 않았어요

답답한 실정이구요 ~
내일날씨는 어떨지 상상이 되질 않아요
우도는 기상청 날씨와 거의
맞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내일 우린 육지로 가야하는데 배도 끊기고 비행기도 결항에 취소 되었습니다.

우도 상황을 영상으로 보여드리고 싶은데​

핸드폰으로 쓰는거라 첨부 할수가 없네요
인터넷도 안되고 집안에 있어도 바람소리가 너무 무섭게 들리네요 ~~

그런데 이정도 바람에 튼튼하게 지어진 팬션 덕분에
감사할 따름이에요

우도 안에 “볼레낭 팬션” 이라는 곳인데. 커피집과 함께 운영을 젊은 육지 가족들이 운영을 하더라구요 , 굉장히 친절하고 ~
꼼꼼하게 안전을위해 걱정해주고
가족여행으로 안성맞춤인거 같아요

제주도 하도 많이 와서 ~
볼것 뭐 있나 싶어서 우도에서 2박 3일 일정을 잡았는데
좋은 경험이에요

저흰 딸아이와 3가족이 왔어요

렌트카도 연장하고 ~ 방안에서 쉬고 있네요

그런데 쉴만하네요 ~~^^

휴양지로 날씨좋을때 꼭 한번더 와보고 싶은곳이네요
~~~ 우도 아쉬워요 , 제주날씨 미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