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이산효능 이것만알면된다



추석명절이 지나가고, 과식으로 인해서 체중이 많이 늘었네요. 3킬로나 늘어났는데, 다이어트해야겠어요. 요즘 음식을 먹은후 소화가 잘안되서 알아보던중에 오타이산효능 이란게 탁월하다는 소리를 자주 듣네요. 어른들이 드시는 소화제라고 하는데 일본직구로 구매할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저도 이번에 쿠팡직구로 한개 구매해 봤습니다. 

오타이산은 일본 소화제로 유명하구요. 아마 일본여행 다녀오신분이라면 오타이산 안사본사람이 없을정도로 슈퍼마켓에 흔하게 파는 가루 분말형 소화제에요. 생약이지요. 어느때 먹으면 좋까요? 과음과 속쓰림 위가 약한사람, 구토나 위가 답답한 느낌이 드시는 분들 소화불량 소화촉진 등 뭐 여러군대에 쓰이네요. 

특히,숙취해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참고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실제로 숙취해소로 먹었을때 효능을 볼수 있네요. 

오타이산효능 주의해야할점은 15세 이상은 1포를 먹으면되고 그이하는 반을 먹으면된다고 되어있고, 8세 미만의 어린이들은 먹지 말라고 나와있습니다. 꼭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괸히 약먹다가 탈나면 약이 아니니까요

오타이산 먹는방법은 입에 가루를 털고 물로 꿀떡 삼키면 되는데, 어떤분들은 물에다가 타서 먹어야 한다고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잘 섞이지가 않아요. 

휴대하기 편한 소화제 오타이산 그리고 먹은후 속이 싸한 느낌이 든후 완전히 가볍다고 해야할까? 이게 바로 오타이산 효능인거 같더라구요. 속이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하루에 3번 섭취를 권장하는데, 두가지 종류가 있어요 떠먹는 오타이산이 있고, 뜯어먹는 포장되어있는 오타이산이 있더라구요. 

일본여행 다녀오면서 꼭 선물로 추천드리고, 이것받고 먹고, 안좋다는사람은 못봤네요. 특히 어르신들 선물로는 이게 진짜 좋습니다. 참고하시고, 여행하실때 사두시면 좋아요. 동네 슈퍼에도 팔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일본에서는 인정받은 제품이구요. 국내에서 구입을 희망하시면 쿠팡직구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2018/09/30 -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 명당자리 잡는법

2018/09/27 - [여행이야기 Travel Information] - 남대문 호텔 숭례문 야경 명당자리 잡는법

2018/09/21 -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 감로꿀효능 대가를 만나보았다

2018/09/14 -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 다이소 도루코 DORCO 면도기 사용후기

2018/09/04 -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 에비오스 효능 에비오스부작용 실제후기

2018/09/01 - [생활정보 Living Information] - 말벌퇴치법 2018최신후기

공감부탁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