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룸 무선청소기 진짜 살만하네요

요즘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우는 다이슨 대신 차이슨이 유행하는데, 차이슨 보다 아이룸이 훨씬 좋더라구요. 아이룸 무선청소기가 바로 차이슨이라고 불리우는 녀석인데, 다이슨 따라하면 다 차이슨 되나바요. 일단은 쿠팡에서 구입했는데, 사용기를 찍어보았습니다.

아이룸 청소기 후기


일딴 깔끔하게 포장되 아이름 무선청소기에요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 14만원데 인데요. 이것말고도 디베아도 있는데 이것 저희 처제가 사용해봤는데 별루라고 저보고 사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차이슨 후기

차이슨 무선청소기


아이룸 싸이클론 무선청소기인데 일본어로 되어있더라구요? 일본 수출상품이어서 박스포장을 이렇게 만들어놨나바요. 일단 사용해보면 얼마나 좋은지 다이슨 차이슨 하는지 알거 같습니다. 아이룸 무선청소기일단 배송은 진짜 빨리오네요. 쿠팡에서 시켰는데 하루만에 왔어요.

아이룸 무선청소기


제품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었어요. 아이룸 무선청소기 후기를 쓸려고 직접 동영상까지 찍었습니다. 유튜브에 올려놨는데 이건 지금 핸드폰으로 쓰는거라, 올릴수가 없는데 집에가서 편집해서 아이룸 후기 영상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탄탄하고 색감이 일단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룸 무선청소기 차이슨


이부분이 바로 본체 인데요. 무게는 그닥 무겁지 않았고, 들고 청소하기에 딱 좋은 무게라고 할수 있겠네요. 일단 소음은 별로 심하지 않아서 밤늦게도 할수 있을정도고, 가장 중요한 흡입력이 문제인데, 그래도 왠만한건 다 빨아들이고, 그리고 먼지 버릴때가 진짜 탑이었습니다. 버리는게 너무 편리하고 청소도 너무 편리하게 되어있더군요. 이가격에 아이룸 무선청소기 진짜 쓸만하다고 생각했어요

iroom무선 청소기


앞에 헤드 부분인데 아이룸 무선청소기 헤드가 진짜 잘돌아가더군요. 틈새에 끼어있는 먼지도 돌면서 싹싹 빗자루질해주니까 쏙쏙 들어가더군요. 이번에 구입하면서 속는셈 치고 사보자 했는데 속은게 아니라 진짜 대박이더군요.

무선청소기추천


한번충전하면 온방을 다청소할수 있더라구요. 시간은 재보지 않았지만 정말 구석구석 다해도 남아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40분 돌릴수 있다고 설명서에는 적혀있던거 같은데 자세히 설명서를 참고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일단 아이룸 무선청소기 영상은 이아랫쪽에 첨부해 드리도록 할께요 집에가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감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