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승찬 프로 도시어부로 런커했네요



드디어! 도시어부에서 배스편이 방송이 되었고, 정말 많은 앵글러들이 도시어부 배스편을 시청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장소는 고삼지 였는데 보팅을 하면서 , 배스낚시를 즐기는 모습을 볼수가 있었는데요. 

조금 안타카운 사실은, 사실 배스낚시 쪽에는 그닦 실력들이 출중하진 못했네요. 

이경규는 진짜 낚시 광인게 드러났고, 마이크로 마닷은 바다낚시 광인게 들어났고, 

조금있으면 영화배우 이덕화 차례인데, 붕어편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여줄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이번엔 한은정과 우주소녀 다영이 함께해서 더욱 프로그램의 색감을 높여 주었다고 할수 있는데, 

배스낚시편인만큼 많은 조황을 기대했건만 그렇게 크게 자리 하지는 못했네요. 

그래도 이번에 도시어부 욕망의배스 편에서 서승찬 프로 가 함께해주어서 다행이었던게, 

정말 서승찬 프로 없었으면 이번편 망할뻔 했습니다. 그래서 배스 낚시쪽에서는 꾀나 유명하고 인지도 있는 서승찬 프로 입니다. 이번에서 45가 넘는 빅배스를 잡았더라구요~ 고삼지에서 쉽지 않은데 잘도 끌어 내더군요. 역시 프로는 프로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스타쉽엔터테이먼트 소속인 우주소녀 다영도 정말 활기차게 활약을 보여줘서 매력을 뿜어줬어요. 신발이 물에 빠지는 사건도 있었지만 다영이 아주 잘 참으며 프로그램의 묘미를 살려주더라구요. 고정으로 했으면 좋겠구만 색감이 좋아서 ^^ 한은정의 파이팅 또한 참 보기 좋았습니다. 아재들 낚시할때 이렇게 꽃들이 함께하면 더욱 낚시할맛이 나겠죠? 



서승찬 프로와 마이크로닷 입니다. 정말 두분 낚시를 좋아하고 

마이크로닷은 뉴질랜드 국적을 가지고 있고, 그래도 열심히 하는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순수청년인거 같은데, 마이크로닷 여자친구가 스튜어디스라고 알고있는데~

마닷은 외국인인 만큼 , 자유분방한 사람으로 알고 있어요~ 작년부터 돈도 꾀 벌은거 같은데

이번에 도시어부를 통해서 부자 될거 같은데요 ㅎㅎ



이경규 대부와 서승찬 프로 사진입니다. 이덕화 영화배우 서승찬프로 입니다. 우주소녀 다영과 서승찬 프로

이렇게 인연이 생기고 지상파 공중파에도 드디어 배스낚시 티비가 제대로 한번 탔네요 조구업체들은 바짝 긴장하고 계세요 우리나라가 사람들 취미로 1위였던 등산을 재치고, 낚시가 1위를 차지 했다고 하더라구요. 

우리나라도 곧있으면 낚시인구가 더욱 많아 질것으로보이고, 도시어부를 통하여서 정말 낚시를 흥미있게 생각하시는분들이 생겨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서승찬 미투사건 일보직전


도시어부 제작진들은 이덕화형님들 잘모셔야되요 저분이 낚시계에서 대부이거든요. 연예인이지만 모든 낚시인들을 알정도로 낚시광이라고 합니다. 이경규 또한 이제 나이먹고, 취미로 방송하네요~ 그래도 보기는 좋아요 누구들처럼 미투 이런거 안걸리고 말이에요 그것이 진짜 방송 잘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우주소녀 다영 배스잡고 브이하고 사진찍고 서승찬프로는 끊이없이 고삼지 포인트를 물색하고 있는데 녹조가 많이 껴있네요. 물색이 탁해서 쉽지 않을 거 같습니다. 충남권 배스조황들이 살아나길 기대해 봅니다. 메가배스 양성훈 스탭이 동출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잘해주었답니다. 




2018/05/22 - [생활정보] - 버질아볼로 작품 나이키 더 텐 파트2 신상

2018/05/21 - [생활정보] - 흰티 얼룩제거 방법 완벽하게 깨끗하게할수있네요

2018/05/20 - [생활정보] - 검은콩볶는법 집에서 쉽게할수있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