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콩볶는법 집에서 쉽게할수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날씨가 좋아지니까!

검은콩볶는법 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그동안 미세먼지때문에 콩볶을 일이 없네요


먼저 저를 소개해드리자면! 저는 수요미식회에서 수상을 한적이 있구요

맛대맛에서도 수상경력이 있습니다. 

그만큼 음식에 관심이 많다는 얘기겠죠? 


자그럼 오늘은 검은콩볶는법 을 저와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은콩볶는법 : 아이들이 좋아하는 검은콩과자를 만들어 줄려면 먼저 검은 서리태콩을 준비하세요



검은콩볶는법 : 먼저 저는 농협에서 서리태 검정콩을 구입했어요 한봉다리에 

얼마 안하더라구요~ 

검은콩볶는법 : 볼에 검은콩을 넣으시고, 물로 3번정도 씻어주세요


검은콩볶는법 : 그다음 40분정도 불려주시면 껍질이 이렇게 야들야들해지는것을 볼수가 있어요



검은콩볶는법 : 물에 깨끗하게 다시 한번 씻어주신다음에 물기를 빼주시고 조금 기다리시고



검은콩볶는법 : 집에 있는 후라이팬을 준비하시는데 버릴생각은 하셔야되요~

팬을 강한불로 달구시고 ~ 한번에 콩을 투하해주세요

검은콩볶는법 : 달달 수분을 날려주신다고 생각하고 빠르게 저어주세요

그다으 물기가 어느정도 날라가면서 김이 모락피오를때쯤

중불로 재빨리 바꿔주세요 안그럼 다타요



검은콩볶는법 : 중불로 바꾸신후 살살 돌려주세요

색이 조금씩 누렇게 뜨기 시작하고 껍질도 살살 날립니다

구수한 냄새가 살살 올라오기시작하면 거의 다된건데

약불로 빨리 바꾸세요 그다음 골골루 계속 저어주시다가

콩이 짝 벌어지면 끝!!! 


어때요? 검은콩볶는법 너무쉽지 않나요? 저는 스타벅스 사탕이 들어있던 통에다가 조금씩 담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너무 좋습니다. 추천해요!

2018/05/18 - [생활정보] - 도시어부 마닷 보레아스 배스낚시 히트!

2018/05/17 - [생활정보] - 사노산베이비썬크림 사용기 솔직후기

2018/05/16 - [생활정보] - 삼양라면 햄맛 없어진거 나만몰랐던거야? 매운맛 나왔더라

2018/05/15 - [생활정보] - 진접네일 아델라 네일아트 절대가지마세요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하기 한번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