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군산] 데이트코스 군산벚꽃축제 은파호수공원을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센터 입니다. 
군산의 벚꽃축제가 이제 막 시작하였답니다. 
오늘부터는 계속해서 벚꽃축제를 포스팅을 할려고 합니다 .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니 감사하구요.

요즘핫 이슈는 박신혜네요.ㅎㅎ 저도 좋아하는데 ㅎㅎ 조금있다가 하나 써야겠습니다. 
벚꽃이 남해를 시작으로 북쪽으로 올라오면서 마지막으로 군산에서 마무리가 되는 듯합니다



군산 벚꽃축제일정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꺼 같아요. 군산 벚꽃축제 주차장안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군산 벚꽃축제 일정; 4월 3일부터 11일까지 9일간 
위치: 군산공설운동장 






군산공설운동장에선 벚꽃축제를 보기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불야성을 이루고 있으니 조심^^ 

사람이 많거던요. 

사람좋아하는 사람들은 사람도보고 벚꽃도보고 이것저것 발품팔아가면서 먹거리도 먹고 체험거리 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아이들을 대려가는분들은 꼭 유모차를 챙기시길 바랍니다. 

차로 빽빽하게 늘어선 주차구역입니다. 군산 벚꽃춪제장 외에도 벚꽃이 아름다운곳이 몇 곳이 있는데요. 

그곳도 나중에 포스팅 할수 있도록 할께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길다는 전군 도로, 월명공원, 그리고, 은파호수공원이 그 주인공인데요. 

박신혜도 다녀갔다는 그길이 바로 전군도로와 은파호수공원입니다. 

아마 도끼 씨도 다녀갔다는거 같더라구요^^ 믿거나 말거나 ㅎ

사진찍는 인파들

군산 벚꽃축제 실감나시나요? 팝콘처럼 터져있는 벚꽃들이 너무너무 이쁘지요. 

군산 벚꽃춪제에는 어린아이 할것없이 남녀노소 모두가 어우러지는 고향 축제입니다. 

나무가 사람을 모을줄이야~~ 자연의 힘은 대단한거 같습니다. 

초중고 학생들의 봄소풍 장소로도 너무유명한 은파호수공원인데요. 전라북도 군산시 은파순환길9(나운동) 에 위치 하고 있구요.. 저수지 이름이 뭐였더라~~~ 미륭지 였네요. 흔히들 미제 저수지라고 부른적도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미륭저수지로 확정되었습니다. 

바로 이저수지가 역사의 깊은 저수지에요. 김정호 대동여지도 아시죠? 그 지도에도 나온 역사가 깊은 저수지라구요. 

한국농촌공사100주년기념탑

은파 호수공원이 언제부터 있었을까요? 고려시대부터 있었다고 하네요? 신증동국여지승람에 의하면 그렇데요 ㅎㅎ

군산 벚꽃축제를 마음껏 즐기시다가 넓은 저수지를 보는것도 너무 좋을거 같은데요. 밤에는 야경이 정말 끝내준다고 하네요. 군산 벚꽃축제 볼거리라고 할수 있겠죠. 군산의 가볼만한곳은 그리 많지는 않은데 바로 이곳 군산 벚꽃축제에 매년마다 수많은 인파가 몰린데요. 이유는 벚꽃이겠죠? 


물빛다리



짜잔!! 바로 이곳은요 은파호수공원의 랜드마크 물빛다리입니다. 

밤이되면 조명이 깔리고 엄청난 불빛들의 향연을 볼수가 있고, 밤이면 반딪불이 날아와 너무너무 신기해요. 

물빛다리 옆에는 바로보시면 음악분수가 있는 우리들 마음처럼 춤을 추고 있네요. 

이옆에서는 가수들이 버스킹도 많이하고 많은 축제공연을 즐기고 있는것이 보이네요. 


무슨춤추냐



하여튼 음악에 맞춰서 추고 있는모습을 보니 굉장히 마음이 뻥 뚤리는 기분이네요. 


군산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바로 이곳 은파호수공원에는 연인들이 특히나 많이 찾아 오는데요. 

주말이면 데이트코스로 아주 유명한 곳이 랍니다. 

다리아래에 뭐가 있나 처다보는사람들이 꾀있죠? 이 저수지에는 붕어 향어 메기 참메자 금붕어 상어빼고 다있네요 ㅎㅎ



이정도면 군산벚꽃축제 볼만하겠죠? 군산데이트코스로 추천합니다. 빨리오세요. 


아참!! 이번에 핫이슈가 되신 박신혜씨가 온다고하는데, 한번 군산시청에 전화해볼까요? 


군산벚꽃축제 야경 모습입니다. 아 단둘이만 걷고싶을정도로 아늑하고 포근하죠 바로 이런것을 숲의 정원이라고 하는거에요. 요즘 나영석pd가 새롭게 만들어낸 프로그램의 이름이죠~ 아니네요. 숲속의 작은 집이라고 하네요. ㅎㅎ 옆에서 막내딸이 말해주네요 ㅋㅋ 미안하다 숲속의 작은집입니다 . 정정이요. 

 너무 이쁜거 같아요. 

이곳에서 박신혜와 함께 살고싶네요 ㅎㅎ 숲속의 작은 정원의 집을 짓고 살면 살맛 나겠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들 되시고요. 포스팅은 가보지 않아도 할수 있다는거!! 명심하세요^^

배낀다고 포스팅이 아니고, 조금더 재미난 글감으로 쓴다면 좋은 키워드 들을 찾아 내실수 있을꺼에요. 

이거는 티스토리 하시는분들이 보시면 쉽게 이해하시리라 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2018/04/04 - [생활정보] - 2018 진해 벚꽃축제 군항제, 진해벚꽃축제 가볼만한곳, 진해벚꽃축제 주차장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