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용요금 안내

안녕하세요 벤자 입니다. 

오늘은 꿈과 희망의 나라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소개해 드릴께요


사람과 자연이 더불어 사는 즐거운 세상을 꿈꾸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어렸을때는 정말 가고싶어도 , 너무 비싸고 우리나라에 몇개 없을정도로 특이한 구경거리였지요~


운영시간 안내

아쿠아리움 운영시간 안내입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네요


삼성카드 회원 이라면 누구든지 할인혜택이 있는건 아시죠?

입장 2만원이네요. 

2018년 4월 1일부터 ~4월30일까지 할인혜택이 있다는거 잊지마세요~

삼성카드만 있으면 섭섭하쥐~

kb국민카드 회원 우대 역시 있답니다. 동반 2인까지 10퍼센트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마찬가지로 4월 30일까지라고 합니다 참고하셔도 좋겠습니다.


롯데월드니까, 롯데카드 제휴카드 특별할인도 있습니다. 얼마나 할인되는지는 알수가 없네요. 아마 제가볼땐 10프로 정도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아쿠아리움 티켓요금 안내입니다. 어른청소년 31,000원/ 아쿠아리움 입장권 입니다. 

연간이용권도 있는데요. 어른청소년 100,000원이네요. 연간회원권이 좋네요 


아쿠아리움은 바다를 담은 특별한 수조가 있습니다. 25미터 넓이의 국내 최대의 수조라고 할수 있는데요

저기서 사진이라도 찍으면 바닷속에서 찍는거와 같겠네요. 

우리 엄마들 발걸음이 빨라지겠는데요? 하하하


많이들 궁금하실꺼에요. 아쿠아리움에서 유모차를 대여 해주나요? 

유아를 동반하신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유모차를 대여해주고 있다고하네요~ 운영시간도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우대권도 있네요 !! 그뤠잇!!!

sns우대 페이스북 좋아요 또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우대입니다. 

오~ 우대가가 꾀 좋은데요?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우대하는게 더있네요 주민등록번호에 1,2,3이 전부 포함된 고객 과 함께한 동반 3인까지 할인혜택인데요 엄청 그뤠잇!!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