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연수원 잘다녀왔습니다 객실도좋고 물도좋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서천연수원으로 사내교육을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서천연수원 말로 처음들어보고 이런곳에 이런 좋은장소로 연수원을 만들어 놨다니 ㄷ ㄷ


정말 깨끗하고 편안하게 연수 받고 왔는데요. 

2018/04/17 - [여행이야기] - 보홀초콜릿힐 우리가족도다녀왔어요

2018/04/16 - [생활정보] - 소금볶는법 집에서 너무쉬워요

2018/04/16 - [생활정보] - 콜라 소화제 먹으면 소화가잘됩니다.




서천연수원은 규모가 어마어마 하답니다. 

작은 동네 연수원이라 생각하면 안되요

이곳은 가족단위로도 많이들 찾으시는거같아요



서천연수원에 내가좋아하는 당구장이 있다닠ㅋㅋㅋ



가족단위로 연수받으러 오시는분들도 꾀 많이 있더라고요

아이들이 볼거리도 많고요, 수영장도 있더라고요






어린이아이들은 유아풀에 넣어두면 3시간 끄떡없습니다.

엄마들 휴가지로 서천연수원 가히 좋습니다!! ㅎㅎㅎ



많은 부모님들께서 연수받으러 오시면서 자녀들을 끌고 오셨네욯ㅎ


수영장이 있는걸알고 미리 오신것 같은데요 ㅎㅎ


서천연수원 자랑할만하네요 


위에서 위성사진으로 찍은 서천연수원 인데요 어마어마 하죠


자연속에서 쉴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답니다. 








서천연수원객실은 제가 사진을 찍다 말았네요. 넓고 좋아요 깨끗하고요 

4명이서 충분한 콘도형이고요. 테라스도 있고 나가셔서 바람도 쐴수있게 의자들도 다 준비

되어있더라고요


서천연수원 가시는분들 참고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천연수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